기사최종편집일 2026-01-28 17:48
연예

'내마들' 김재원, 계단뽀뽀로 '로맨틱 황제' 등극

기사입력 2011.05.17 19:01

원민순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배우 김재원이 '로맨틱 황제'로 등극했다.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이하 내마들)에서 황정음과 함께 '우동커플'로 불리며 열연 중인 김재원은 극중 러브라인이 가속화되면서 여심을 흔들고 있다.

지난 15일에 방송된 14회분에서 봉우리(황정음)의 솔직한 고백을 들은 차동주(김재원)가 봉우리에게 일명, '계단뽀뽀'로 로맨틱한 대답을 해 줬기 때문.

방송이 끝난 후 김재원의 로맨틱한 매력에 빠진 여성 시청자들은 실시간 트위터와 포털 사이트, 블로그 등을 통해 김재원을 직접 만나고 싶다는 내용의 글들을 올리고 있다.

이에 김재원은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는 팬분들에게 직접 트위터에 답장을 보내려는 마음이 간절하지만, 살인적인 스케줄에 하루 한두 시간 정도밖에 잘 수 없는 실정이다 보니 아직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있다고.   

김재원의 소속사 (주)다즐엔터테인먼트 박유택 대표는 "김재원을 사랑해 주시고, 관심과 격려해 주시는 팬분들에게 감사 드리며, 팬미팅 공식 일정이 잡히는 데로 말씀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고 노력해서 '초지일관'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4월 2일 첫 방송 이후 현재 14회분까지 방영된 '내마들'은 오는 21일 15회분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사진=김재원, 황정음 ⓒ MBC <내 마음이 들리니> 캡처]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