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00:17
연예

백청강 애교 소감, 네티즌들 "센스 만점"

기사입력 2011.04.19 18:16 / 기사수정 2011.04.19 18:16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김은지기자] '위대한 탄생'에 출연 중인 도전자 백청강의 애교 넘치는 소감이 화제다.

백청강은 19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저는 여러분 생각하면서 잘 지내고 있답니다. 보내주신 선물은 다 잘 받았어요. 매우 감사합니다. 노래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MBC '위대한 탄생'에서 귀여운 외모와 가창력으로 승부를 이어가고 있는 백청강은 지난 방송에서 팝송 '위다웃 유(Without you)를 불렀다. 그러나 난생처음 불러 본 팝송 미션에 가창력을 인정받던 백청강도 당황스러운 기색을 보였다.

이에 백청강은 "비록 요번 팝송 노래를 듣고 실망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미워하지 말기. 죄송합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팝송은 처음이라서…휴…내 마음 앙까? 여러분 사랑해 뿅 호잉"이라며 애교섞인 소감으로 마무리했다.

팬들은 각종 게시판 등에 백청강의 애교 소감에 대해 "팬서비스, 센스가 만점이다", "팝송에서는 주춤했지만 다음 무대에서 회복하시길"이라는 등의 격려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MBC '위대한 탄생'은 오는 22일 저녁 아이돌 가수 노래 부르기 미션으로 세 번째 생방송 무대를 펼친다.

[사진 ⓒ 백청강 미투데이]



온라인뉴스팀 김은지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