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7 17:43
연예

윤시윤 "꾸준한 활동? 복된 상황…멈출 이유 없었다" [화보]

기사입력 2019.04.23 10:5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배우 윤시윤의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22일, SBS 새 금토드라마 '녹두꽃'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배우 윤시윤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윤시윤은 다양한 슈트를 매력적으로 소화하는 것은 물론 한층 더 깊어진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윤시윤은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차기작 '녹두꽃'에 대해 얘기했다. 그는 "백이현이라는 인물의 매력이 크게 다가와 선택했다"고 작품 선택 이유를 밝힌 후 "극 중에서 다루는 동학농민혁명은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근간이 된 사건이라고 생각한다. 좋은 연기나 멋진 장면도 중요하지만 이번 작품에서 특별히 생각한 지점은 당시 치열하게 싸운 여러 사람의 목소리 중 백이현이 대표하는 인물의 메시지를 명확히 전달해야 한다는 것이다"고 말했다.

또 그는 꾸준한 연기 활동의 비결에 대해 "오래 쉬면 퇴보할 것 같은 불안과 언젠가 성장한 내 모습을 향한 기대 때문에 계속해서 도전하게 된다"며 "무엇보다 훌륭한 분들이 좋은 대본과 역할을 주시는 이런 복된 상황에서 내가 멈출 이유가 없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윤시윤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5월호와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싱글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