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9:44
연예

홍석천 "실물 원탑=차은우, '정글의 법칙' 함께…출연료 받지 말까 고민" (내편하자2)

기사입력 2023.12.27 15:04 / 기사수정 2023.12.27 15:04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홍석천이 차은우를 언급했다.

28일 LG U+모바일TV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이하 '내편하자2')에서는 꽃미남 감별사 홍석천이 가장 완벽한 비주얼로 꼽은 아스트로 차은우와의 첫 만남을 언급했다.



이날 홍석천은 가장 잘 생긴 연예인을 묻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첫인상 원 탑으로 차은우를 꼽았다.

홍석천은 차은우를 처음 봤을 때 "'우리나라에 어떻게 이렇게 생긴 애가 있지?'라는 생각을 했다"면서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특히 차은우와 함께 정글 서바이벌 예능에 출연했던 홍석천은 "차은우 때문에 출연료를 안 받으려고 했다"는 말을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방영된 SBS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뉴칼레도니아 편'에 함께 출연했다.

이후 시상식장에서 차은우를 다시 만난 홍석천은 자신을 향해 다가오는 그를 보고 반가움보다 긴장감과 두려움이 더 컸다는데.

홍석천은 "모니카 씨 그런 느낌 아시죠?"라면서 적극적인 동의를 구했다고 해 과연 시상식장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이어 홍석천은 그와 주고받은 문자를 자랑스럽게 공개한다고.

처음에는 "이걸 자랑하는 연예인 처음 봤다"라며 시큰둥한 반응을 보이던 풍자도 당시 문자 내용을 확인하고 깜짝 놀랐다는 후문.

'내편하자2'는 28일 0시 LG U+모바일tv를 통해 방송되며, 스포티파이, 애플(Apple) 팟캐스트에서는 미방송분까지 들을 수 있는 특별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LG U+ 모바일tv '내편하자 시즌2'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