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6:57
연예

'학폭 논란' 김히어라, '프리다' 하차 없이 성료 "감사한 기회"

기사입력 2023.10.17 14:34 / 기사수정 2023.10.17 14:3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프리다'가 지난 15일 재연의 막을 내렸다.

뮤지컬 '프리다'는 지난 15일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이번 시즌의 마침표를 찍었다.

'프리다'는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놓은 사고 후 평생 후유증 속에 살면서도 자신의 고통을 예술로 승화시키며 삶의 환희를 잃지 않았던 프리다 칼로(김소향, 알리, 김히어라 분)의 마지막 생애를 액자 형식으로 풀어낸 쇼 뮤지컬이다.

인생의 마지막 순간 ‘더 라스트 나이트 쇼’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 프리다는 자신의 어린 시절부터 있었던 일들과 만났던 인물들을 상징하는 레플레하, 데스티노, 메모리아와 함께 인생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소향, 알리, 김히어라, 전수미, 리사, 스테파니, 임정희, 정영아, 이아름솔, 최서연, 박시인, 허혜진, 황우림은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을 자랑하며 존재감을 보여줬다.

프리다 역의 김히어라는 "프리다의 인생을 살아볼 수 있는 감사한 기회였다. 더불어 뮤지컬 ‘프리다’를 사랑해주시고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김소향은 “나의 모든 것을 쏟아 낸 '프리다'는 내가 어른이 되어가는 시간이었다. 마지막 조명이 꺼지는 순간에 굉장히 행복하게 이별할 수 있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 "관객 여러분들이 '프리다'의 주인공이고, 각각의 고통을 지니고 있는 프리다 그 자체다. 여러분의 인생과 그 옆에 있는 누군가를 사랑하고 또 사랑하길 진심으로 바란다”라며 메시지를 전했다.



알리는 “’프리다’를 탄생시킨 작가님의 위트를 담아내고 싶었다. 내 안의 풀리지 않은 이야기, 숙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늘 고민하고 기도했으며, 그림과 붓을 내 몸과 마음이라 여기며 함께했다"라며 지난 순간을 떠올렸다.

공연장을 찾은 관객을 향해 "인생은 언제나 빛날 것이고 샴페인을 들것이라 생각하셨으면 좋겠다”라며 공연 기간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했다.

뮤지컬 '프리다'는 추정화(작•연출), 허수현(작곡•편곡•음악감독) 안무가 김병진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트라이아웃 당시 제14회 DIMF 창작뮤지컬상을 수상, 제15회 DIMF에 공식 초청됐다. 지난해 3월 월드 프리미어로 초연을 선보여 호평 받았다.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