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7:41
연예

김선영 "지창욱과 러브라인으로 재회? 누가 시켜주냐" (미우새)[전일야화]

기사입력 2023.05.15 07:50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김선영이 전도연에 얽힌 일화를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선영이 전도연을 언급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신동엽은 "적이라고까지는 할 수 없지만 사실 한때 드라마 '일타 스캔들' 때문에 저희 시청률이 그래도 나름대로 꽤 오랫동안 굳건하게 탄탄하게 갔는데 그런 드라마가 나와서 흔들렸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서장훈은 "저희한테 이긴 드라마가 지금 7년, 8년간 몇 개 없다"라며 거들었고, 김선영은 "전도연 언니한테 사과를 받아라. 저한테 그러지 마시고. 저는 잘못한 게 없고 정경호, 전도연한테 사과를 받아라"라며 못박았다.



서장훈은 "김선영 씨가 함께 출연한 전도연 씨 때문에 대사 실수를 한 적이 있다더라"라며 궁금해했고, 김선영은 "제가 전도연 선배님 너무 팬이다. 근데 시상식 때 한번 뵙고 저는 한 번도 같이 한 적이 없으니까 얼마나 기대를 했겠냐. (대본 리딩 현장에서) 주체가 안 되더라"라며 털어놨다.

김선영은 "워낙 좋아하니까 너무 대고 보면 불편하시니까 그분이 주로 대사를 하시니까 리딩 할 때 훔쳐봤다. 그 타이밍을 놓쳐서 계속 보고 있다가 옆에서 (나를) 툭 쳤다. 심지어 내 부분을 대본도 안 넘겼다. 황보라 씨가 넘겨줬다"라며 고백했다.

또 서장훈은 "김선영 씨가 맡은 역할 중 대다수가 엄마 역할을 많이 하셨다. '응답하라 1988'에서는 고경표 씨 엄마, '편의점 샛별이'에서는 지창욱 씨 엄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는 정소민 씨 엄마 등등. 이 중에 그래도 본인이 생각할 때 제일 호흡이 잘 맞았던 친구는 누구였냐"라며 물었다.

김선영은 지창욱을 선택했고, "경표랑 할 때는 제가 너무 방송 카메라가 처음이니까 정신이 없었다. 어떻게든 따라가 보려고 했던 거고 지창욱 배우랑 했을 때 이게 코미디인데 티키타카를 해야 되는데 이 친구가 눈물도 잘 흘리고 웃긴 것도 너무 잘한다. 그러니까 너무 재밌는 거다"라며 회상했다.



김선영은 "(지창욱과) 지금도 연락한다. 저는 꼭 다시 한번 해보고 싶다"라며 덧붙였고, 신동엽은 "출연했던 아들 중 다른 작품에서 러브라인으로 만나면 좋을 것 같은 사람 누구냐고 물어보려고 했는데 지창욱이겠다"라며 밝혔다.

김선영은 "러브라인으로 어떻게 만나냐. 누가 시켜주냐. 고모로 나갈 수 있겠지. 고모나 이모"라며 선을 그었고, 서장훈은 "어떻게 될지 모른다. 드라마도 주제나 이런 것들이 확장되고 있다. 누가 캐스팅할 수도 있지 않냐"라며 부추겼다. 김선영은 "그럼 감사하다. 열심히 하겠다"라며 능청을 떨었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