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샷온라인'이 설날 이벤트를 펼친다.
6일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이 설 명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3월 5일까지 '설날 윷놀이 이벤트'를 펼친다. 이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윷을 던져 윳판의 보상을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도착한 윳판의 칸에 따라 경험치 박스, 스윙 연습기, 다이아몬드 골프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일정 횟수 이상 완주 시 기간제 아이템 '스마트 볼마커 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용자는 출석만 해도 보상을 지급하는 누적 출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출석 일수를 채우면 윷가락과 한복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홀카운트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용자는 매 라운딩 시 버디 이상의 성적을 일정 수준 기록할 경우 윷가락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미니 퍼팅 게임과 별도의 제작 이벤트를 통해서도 윷가락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8일부터 22일까지 라운딩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해당 기간 경험치 혜택 아이템을 일정 개수 이상 사용하면 윷가락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샷온라인'의 설날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웹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