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5 01:39
연예

윤석철X박세진, 6월2일 컬래버 공연 개최

기사입력 2023.05.13 17:1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재즈 아티스트 윤석철과 옥상달빛 박세진이 컬래버 공연을 펼친다.

윤석철의 소속사 안테나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월 2일 벨로주 홍대에서 개최되는 'The Breakfast Club : 윤석철 X 세진 발매기념 쇼케이스'의 공식 포스터와 공연 정보를 오픈했다. 

'The Breakfast Club : 윤석철 X 세진 발매기념 쇼케이스'는 두 아티스트가 협업한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reakfast Club : 조찬 클럽'의 발매를 기념하는 컬래버레이션 공연으로, 신곡 무대를 통해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술을 매개로 만들어낸 흥겨운 리듬의 재즈 보사노바 앨범 'The Breakfast Club : 조찬 클럽'은 "'술에 의한, 술을 위한' 아침 9시 해 뜰 때까지 술 마시고, 해장은 이 앨범으로"라는 이색적인 메시지가 돋보이는 앨범이다. 

처음엔 그저 술이 좋아서 만났을 뿐인데, 정신 차려 보니 노래까지 발매하게 된 윤석철과 박세진의 만남을 담았다. 타이틀곡 '칵테일 파라다이스'를 비롯해 '베스트 러버', '소개팅이요?', '치앙마이'까지 총 4곡이 수록된 가운데, 발매 후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았다.

'The Breakfast Club : 윤석철 X 세진 발매기념 쇼케이스' 공연 티켓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멜론 티켓에서 단독 오픈된다. 쇼케이스 역시 술에 취한 듯, 또 해장하는 듯 재즈 보사노바를 즐기는 '알코올 없는 알코올 파티'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사진=안테나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