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7:12
연예

'불트' 측 "황영웅 합의금? 사실 무근…엄중 대응할 것"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3.02 17:46 / 기사수정 2023.03.02 17:46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이 황영웅 관련 합의금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지난 1일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에 황영웅 논란에 대한 '불트' 제작진의 행보를 제보받았다고 주장했다. 

황영웅은 최근 과거 행사한 폭력 전과, 학교폭력, 전 여자친구를 향한 데이트 폭력 등의 폭로가 연달아 나오며 화제가 됐다. 가장 논란이 된 친구를 향한 폭행에 대해 황영웅은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깊이 사죄드린다. 과거의 잘못이 무거우나 새롭게 살아가고자 하는 삶의 의지를 갖고 있다"고 인정 및 사과 입장을 전했다.

하지만 그는 계속된 과거 논란에도 추가적인 편집 없이 '스페셜쇼', '불트' 본방송 등에 등장하고 있다.

이진호는 "'불트' 관계자는 직접 울산으로 내려가 이야기를 나눴고, 이 과정에서 합의금인지 위로금인지 알 수 없는 금액을 전달했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는 황영웅 또한 직접 피해자를 찾아가서 작업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관해 '불타는 트롯맨' 관계자는 "사실무근"이라며 확실한 답변을 전했다. '불트' 측은 1일 엑스포츠뉴스에 "사실무근이며 무분별한 추측 및 억측에는 엄중대응하겠다"고 밝히며 해당 논란은 사실이 아님을 확실히 밝혔다.

한편, 황영웅은 지난 1일 방송한 '불타는 트롯맨' 결승 1차전에서 최종 1위를 차지했으며 문자 투표 또한 1위를 차지했다. 

그는 "감사드리고 죄송하다. 제가 혹시나 최종 1위가 되다면 상금에 대해서는 기부를 하겠다"고 1위 소감을 밝혀 화제가 됐다.

사진 = MBN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