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8:41
연예

박윤재, 오승아 집착에 무릎 꿇었다…"박하나 사랑해" (태풍의 신부)[종합]

기사입력 2022.12.02 20:54 / 기사수정 2022.12.02 20:54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태풍의 신부' 박윤재가 오승아에게 무릎을 꿇었다.

2일 방송된 KBS 2TV '태풍의 신부'에서는 강백산(손창민 분)이 강바다(오승아)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내용이 그려졌다. 

이날 박용자(김영옥), 남인순(최수린)과 함께 식사하던 강백산은 강바다가 자리에 없자 이유를 물었다. 

배순영(최영완)이 "밥 생각 없다더라"라고 하자 강백산은 "빈혈로 입원까지 해놓고 건강관리를 어떻게 하는 거냐"고 딸을 걱정했다. 

강바다가 아픈 것은 윤산들(박윤재) 때문이라며 남인순이 두 사람의 결혼을 허락해달라고 요구하자 강백산은 역정을 내며 반대했다. 

이를 듣고 있던 박용자는 "바다가 피가 모자라서 병원에 간 게 아니다. 죽겠다고 약을 먹었다"며 솔직히 털어놨다. 

강백산이 자신을 찾아와 따져 묻자 강바다는 "산들 오빠 없으면 살아도 사는 게 아니다. 제발 결혼 허락해달라"라고 말했다.

그러나 강백산은 "이번 일 그냥 넘어가지 않겠다. 각오해라"라고 경고했다. 



은서연(박하나)과의 이별로 힘들어하던 윤산들은 강바다에게 무릎을 꿇으며 사정했다. 

대체 왜 이렇게까지 하냐는 강바다에 윤산들은 "은서연을 사랑한다. 붙잡을 수 있다면 뭐든 할 거다"라고 전했다. 

은서연과 윤산들이 헤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 강바다는 "저 여자 사랑은 겨우 그 정도다. 나는 목숨은 버려도 오빠를 버리지 않는다. 무슨 일이 있어도 오빠 곁에 있을 거다"라며 집착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정모연(지수원)은 계속해서 과거의 기억을 떠오르게 하는 은서연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열쇠를 발견했다. 

그것은 남편의 유품이 담긴 상자의 열쇠였고, 그 상자에는 과거 자신의 딸이었던 별이의 장난감과 함께 진일석(남성진)의 화재 사고 기사가 실린 신문이 있었다. 

은서연은 정모연이 그 신문을 가지고 있자 "이게 왜 여기 있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