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2:49
연예

'돌싱글즈' 배수진, 남친+남사친들과 홈파티 #추수감사절 [종합]

기사입력 2022.02.21 18:1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배수진이 남친, 그리고 남사친들과 홈파티를 즐겼다.

배수진은 2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여기가 한국인가 미국인가...? 한국에서 thanksgiving 보내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배수진은 컴퓨터를 보고 있는 한 남성을 가리키며 "얘는 제 절친이다. 20년 넘게 알았던 친구다"라고 소개했고 이어 "이 친구가 졸업을 해서 케이크를 사왔다"라고 설명하며 파티를 즐겼다.

배수진의 남자친구를 포함한 세 사람은 미국식 브런치를 만들어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후 배수진은 미국 친구를 만나 "10년 만에 제 미국 친구와 추수감사절을 보낼 거다"라고 밝혔다.

추수감사절을 기념해 홈 파티를 하기로 한 세 사람은 음식을 사기 위해 마트로 향했고 치킨, 과자, 와플 등을 구매했다. 평소 아들이 갖고 싶어했던 퍼즐을 발견한 배수진은 "너무 좋아할 것 같다"라며 퍼즐도 추가로 구입했다.

세 사람은 준비한 재료들로 다양한 요리를 완성시켰고 배수진은 "미쳤다"라며 비주얼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배수진은 두 남자와 티격태격하면서도 보드게임을 하는 등 즐거운 추수감사절을 보냈고 친구를 배웅했다.

구입해온 퍼즐을 아들에게 건넨 배수진은 "어때? 이거 퍼즐이야. 딱 하나만 하고 어린이집 가자"라고 말했고 배수진의 아들은 "엄마,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라며 애교를 부려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배수진은 코미디언 배동성의 딸로, 2020년 이혼 후 홀로 아들을 키우고 있다. 지난해에는 MBN 예능 '돌싱글즈' 시즌1에 출연했지만 최종 커플로 발전하지는 못했다.

이후 최근 유튜브와 SNS를 통해 결혼 전 교제했던 남자친구와의 열애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됐다. 열애를 공개한 후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 산 집을 함께 정리하면서 연인과의 다정한 모습들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배수진'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