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9 22:41
연예

'둘째 임신' 이다인, 너무 평범하네…♥이승기와 태교 근황, 딸까지 공개했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19 13:43 / 기사수정 2026.02.19 13:43

이다인 계정 캡처
이다인 계정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이다인이 남편 이승기와 함께한 가족 일상을 공유했다.

19일 이다인은 개인 계정을 통해 "HAPPY 2026"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승기, 이다인 부부가 딸과 함께 전시 공간을 찾은 모습이 담겼다. 바다가 몰아치는 듯한 대형 스크린 앞에서 딸을 안고 있는 이다인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어두운 전시 공간 속 빛나는 고래와 파도 홀로그램이 펼쳐지는 가운데, 이승기가 딸을 품에 안고 작품을 감상하고 있다.

이다인 계정 캡처
이다인 계정 캡처


이어진 사진에서는 이승기가 딸과 나란히 앉아 색연필로 동물 그림을 색칠하며 시간을 보내는 모습도 포착됐다. 아기자기한 머리핀을 꽂은 딸은 아빠 품에 안긴 채 집중해 색칠에 몰두하고 있어 미소를 자아냈다.

가족 모두가 편안한 차림으로 전시를 즐기며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부모로서 아이에게 다양한 체험을 선물하며 추억을 쌓는 모습이 여느 평범한 부부와 다르지 않아 더욱 눈길을 끌었다.

전통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딸이 2026년 설날을 맞아 환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도 공개됐다. 하늘색 저고리와 하얀 치마로 단정하고 사랑스럽게 꾸민 딸은 머리에 복건을 쓰고 손을 활짝 들어 올리며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다. 

한편 이다인과 이승기는 2021년 열애를 인정한 뒤 2023년 4월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이후 지난 12일 둘째 임신 소식이 전해졌으며, 현재 이다인은 임신 5개월 차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다인은 2023년 MBC 드라마 '연인'으로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으나, 이후 별다른 작품 활동은 없는 상태다.

사진= 이다인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