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4 08:18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시험의 탑' 업데이트…'반지의 제왕' 소환서 획득

기사입력 2026.02.13 21: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서머너즈 워'가 '시험의 탑'을 선보인다.

13일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반지의 제왕 소환서'를 얻을 수 있는 '시험의 탑'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최근 명작 판타지 소설 '반지의 제왕'과 협업했다. 이를 통해 세계관을 게임에 구현하고 관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선보여 글로벌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컴투스는 핵심 PvE 콘텐츠인 '시험의 탑'을 클리어하면 '반지의 제왕 소환서'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해 이번 컬래버의 열기를 이어간다.

이번 업데이트는 15일 오후 2시부터 3월 15일까지 한정 적용된다. 이 기간 '시험의 탑' 노멀 난이도 50층 클리어 시 컬래버 캐릭터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반지의 제왕 소환서' 1장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시험의 탑' 등반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험의 탑 누적 클리어 층수에 따라 '전설의 소환서', '신비의 소환서'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16일부터 3월 1일까지는 '행운의 컬래버 캡슐 이벤트'가 펼쳐진다. 아레나, 월드 아레나, 점령전 등 PvP 콘텐츠를 플레이하거나 '아메리아의 행운'을 사용해 포인트를 모으면 매일 에너지, 마나석, '행운 캡슐 티켓' 2장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획득한 티켓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운의 컬래버 캡슐'을 열면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전설의 소환서', '연성석' 등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컴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