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4 21:50
연예

이승기♥이다인 딸, 벌써 이렇게 컸어?…앙증맞은 모습 공개

기사입력 2026.01.14 18:00 / 기사수정 2026.01.14 18:0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이다인이 폭풍성장한 딸의 뒷모습으로 근황을 전했다.

이다인은 13일 자신의 계정에 "Happy Birthday Daddy"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승기와 이승기 이다인 부부의 딸. 이다인 계정.
이승기와 이승기 이다인 부부의 딸. 이다인 계정.


공개된 사진에는 이승기와 이다인 딸의 앙증맞은 뒷모습이 담겼다. 이승기는 1987년 1월 13일 생으로, 이날 생일을 맞았다. 이에 이다인은 작은 체구로 두 손을 모은 채 소파를 바라보고 있는 귀여운 딸 사진과 함께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배우 이다인과 결혼해 딸을 키우고 있는 이승기는 지난해 11월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육아 근황을 전했다.

이승기는 딸의 외모에 대해 “초반에 태어났을 땐 완전 나였다”며 “애들 얼굴은 계속 바뀐다. 진짜 바뀐다. 일주일에 한 번씩 바뀐다. 지금 하관은 나다. 보조개 밑에 2개 있고 웃을 때 나처럼 웃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코 위로는) 엄마다. 귀모양도 엄마랑 똑같다”며 아내와 자신의 얼굴을 반씩 닮았다고 덧붙였다.

또 그는 “외모가 좋으면 더 예쁜 것도 있겠지만 진짜 아이를 낳으면 외모 아무 상관 없다”며 딸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을 통해 딸의 영상도 처음 공개됐다. 그동안 개인 채널 등을 통해 딸의 뒷모습만 공개해왔던 이승기는 딸이 자신의 신곡을 알아듣고 반응한다며 춤을 추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소개했다. 엉덩이를 씰룩거리며 리듬을 타는 아이의 모습에 장근석과 이홍기는 부러운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다인은 견미리의 딸로 잘 알려진 배우다. 2023년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결혼, 2024년 2월 득녀했다.



이승기, 이다인
이승기, 이다인


사진=이다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DB,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