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31 06:03
연예

'대상' 서강준→변우석♡아이유·'이광수♥' 이선빈 남긴 '2025 MBC 연기대상' [종합]

기사입력 2025.12.31 00:55

2025 MBC 연기대상
2025 MBC 연기대상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서강준이 MBC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2025 MBC 연기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은 MC 김성주와 이선빈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대상은 '언더커버 하이스쿨' 서강준이 거머쥐었다.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올해의 드라마상까지 수상하며 MBC 연기대상의 주인공이 됐다.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강태오와 김세정은 투표로 결정되는 베스트 커플상 수상에 이어 남녀 최우수연기상을 함께 수상해 인기를 입증했다.

외에도 '태양을 삼킨 여자' 장신영의 여자 최우수연기상(일일드라마, 단막 부문) 수상, 정경호와 이세영의 베스트 액터상 수상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21세기 대군부인' 변우석과 아이유의 첫 동반 등장이 시상식 전후로 큰 화제가 됐다. 기대작을 기다리는 예비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등장에 큰 환호를 표했다.



김성주와 함께 시상식을 진행한 이선빈 또한 '공개 열애'를 여러번 언급해 화제성을 자랑했다. 조재윤의 결혼 초대 요구에 웃으며 "그럼요"라고 화답한 이선빈은 이후 '달까지 가자' 상대 배우였던 김영대와 이광수를 고르라는 장난스러운 질문에 순발력을 보여주는 등 연기대상의 뜨거운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하 2025 MBC 연기대상 수상 명단.

▲ 대상-서강준 (언더커버 하이스쿨)

▲ 올해의 드라마상-'언더커버 하이스쿨'

▲ 남자 최우수연기상-송창의 (친절한 선주씨), 강태오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 여자 최우수연기상-장신영 (태양을 삼킨 여자), 진기주 (언더커버 하이스쿨), 김세정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 베스트 액터상-정경호 (노무사 노무진), 이세영 (모텔 캘리포니아)

▲ 공로상-故 이순재

▲ 베스트 캐릭터상-진구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 베스트 커플상-강태오X김세정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 남자 우수연기상-오창석 (태양을 삼킨 여자), 나인우 (모텔 캘리포니아)

▲ 여자 우수연기상-윤아정 (태양을 삼킨 여자), 이선빈 (달까지 가자)

▲ 남자 조연상-김남희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 여자 조연상-김신록 (언더커버 하이스쿨)

▲ 남자 신인상-이채민 (바니와 오빠들), 이신영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 여자 신인상-조아람 (달까지 가자), 홍수주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사진= M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