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0:37
연예

'북극성' 디즈니+ TOP 10 TV쇼 한국·일본 1위…국내 해외 호평

기사입력 2025.09.12 13:5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이 11일 기준 OTT 플랫폼 내 콘텐츠의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FlixPatrol(플릭스패트롤) 디즈니+ TOP 10 TV쇼 부문 한국과 일본 1위 및 글로벌 10위, 디즈니+ '오늘 한국의 TOP 10' 1위에 올랐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 지난 10일 첫 공개 이후 연일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OTT 플랫폼 내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Flixpatrol(플릭스패트롤) 11일 기준 디즈니+ TOP 10 TV쇼 부문 한국과 일본 1위 및 글로벌 전체 10위에 등극하고, 디즈니+ '오늘 한국의 TOP 10'에서도 1위에 올랐다. 



여기에 더해, 세계적인 콘텐츠 데이터베이스 사이트 IMDb에서 이번주 봐야 할 신작 시리즈 5편 중 하나로 소개됨은 물론, 12(금) 기준 키노라이츠 ‘오늘의 트렌드 랭킹’ 1위, 왓챠피디아 HOT 랭킹 2위 등 각종 플랫폼에서 상위권을 석권하고, 네이버톡 엔터 부문 드라마 1위를 기록한 '북극성' 네이버 오픈톡에는 30만명의 참여자가 몰리는 등 독보적인 화제성을 증명했다.

또한, 작품을 본 국내외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화제를 모은다. 먼저, 국내 시청자들은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첩보 멜로를 향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해외 언론과 시청자들 역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호연을 향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북극성'은 유엔대사로서 국제적 명성을 쌓아온 문주(전지현 분)가 대통령 후보 피격 사건의 배후를 쫓는 가운데, 그녀를 지켜야만 하는 국적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와 함께 한반도를 위협하는 거대한 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로 오는 17일(수) 디즈니+에서 4-5회가 공개된다.

사진 = 플릭스패트롤, 디즈니+, 키노라이츠, 왓챠피디아, 네이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