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1:01
연예

홍윤화, 40kg 감량 코앞...19kg 감량 후 정체기에도 "마음가짐이 중요" 열운동

기사입력 2025.05.14 18:00

우선미 기자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김민기가 아내 홍윤화가 운동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13일 김민기는 자신의 SNS에 "ㅋㅋㅋ그래도 화이팅 ㅋ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홍윤화가 운동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운동할 때 마음가짐이 중요한 이유!ㅋㅋ'라고 적혀있다. 김민기는 걷기 운동을 하는 아내 홍윤화에게 "윤화야 손동작에 비해 발이 너무 느린 것 같은데?"라고 물었고, 홍윤화는 "뭐가 중요해! 마음가짐이 중요하지"라며 반박했다.



앞선 4월 7일 홍윤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을 통해 다이어트 시작을 알렸다. 홍윤화는 "수많은 다이어트를 다 시도했다. 안 빠진 거 하나도 없어 실제로 살이 빠졌다"라며 그간의 다이어트 여정을 설명했다.

홍윤화는 "결혼을 앞두고 30KG도 뺏었다. 빼놓은 후에 맛있는 걸 먹었더니 요요가 오더라. 그래서 제가 2025년 맛있게 먹으면서 무려 40킬로를 빼겠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홍윤화는 다이어트하며 자신이 만든 '덜' 찌는 레시피를 유튜브로 공개하며 다이어트 근황을 알렸다. 
하지만 최근 홍윤화는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19kg 뺐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지만, "처음에는 팍팍 빠져서 재미가 있었는데 요즘은 일주일에 1kg 이렇게 빠진다"라고 전하며 현재 다이어트 정체기에 들어섰음을 밝힌 바 있다.

사진=김민기, 유튜브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