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22
연예

지석진, '영어 울렁증' 김종민X이이경 위해 상황 정리 (떡볶이집 그 오빠)

기사입력 2021.10.10 18:05 / 기사수정 2021.10.10 18:05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떡볶이집 그 오빠'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이 귀여운 꼬마 손님들을 맞이한다.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이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손님들의 사연을 담아내는 예능이다. 2회에서는 세 오빠들의 두 번째 영업기가 그려진다.

이날 결혼 적령기인 김종민과 이이경의 시선을 사로잡는 귀여운 꼬마 손님들이 떡볶이 가게를 방문한다. 동그란 눈을 크게 뜨고 바라보는 꼬마 손님의 모습에 김종민과 이이경은 눈을 떼지 못한 채 아빠 미소를 짓는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에게는 역대급 위기를 안겨주는 귀염둥이 손님도 등장한다. 자연스럽게 영어로 주문하는 손님들 때문에 영어 울렁증이 발동한 김종민과 이이경의 얼굴은 굳어간다. 이때 '영어 좀 잘하는' 지석진이 구세주처럼 등장해 이 모든 상황을 한 번에 정리한다는데 과연 지석진이 동생들을 구해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결혼 적령기 김종민, 이이경과 영어 울렁증을 해결한 지석진의 활약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떡볶이집 그 오빠'는 1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