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5:20
연예

"성희롱은 고사하고"…김수민 전 아나운서, SNS로 심경 고백한 사연? [전문]

기사입력 2021.07.30 15:51 / 기사수정 2021.07.30 17:2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SBS 전 아나운서 김수민이 자신의 심경을 전했다.

30일 오후 김수민 전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상이 한번 거꾸로 뒤집히더니 마주칠 필요 없던 익명의 괴물들이 득달같이 달려들어 입밖으로 쓰레기를 뱉는다"라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어른의 눈으로 시덥지않은 조언을 하고 잘못한 게 없는데 조심하라고 한다. 자기들끼리 일을 키우고 저들끼리 끝낸다"며 "내 모습과 무관한 응원도 부담스럽다. 정치적인 프레임은 더욱"이라고 글을 이었다.

김수민 전 아나운서는 "성희롱은 고사하고 욕으로 시작해서 욕으로 끝났던 수많은 익명의 메시지들 당신은 모른다 겪어보지 않았다면"이라며 "이런 말들이 세상의 일부라는 게 끔찍하지만 그럼에도 우리는 이겨낼 수 있다 응원할거니까 서로"라는 글과 함께 '#양궁화이팅'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그는 자신을 향한 응원이 이어지자 "나한테 보내주는 응원은 너무 부끄러워..같이 올림픽 응원하자요♥♥♥♥♥♥"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1997년생으로 만 24세인 김수민 전 아나운서는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출신으로, 2018년 10월 만 21세의 나이에 SBS 24기 아나운서로 합격하며 최연소 합격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입사 후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모습을 비췄던 그는 학업을 이유로 지난 6월 30일 퇴사했다. 이어진 지난 2일에는 그의 유튜브 채널 '수망구'가 시즌2로 개편될 것임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하 김수민 전 아나운서 전문

세상이 한번 거꾸로 뒤집히더니
마주칠 필요 없던 익명의 괴물들이
득달같이 달려들어 입밖으로 쓰레기를 뱉는다
제멋대로 색안경에 사람을 가둔다

어른의 눈으로 시덥지않은 조언을 하고
잘못한 게 없는데 조심하라고 한다
자기들끼리 일을 키우고 저들끼리 끝낸다

내 모습과 무관한 응원도 부담스럽다
정치적인 프레임은 더욱

가만히
부디 가만히

성희롱은 고사하고
욕으로 시작해서 욕으로 끝났던
수많은 익명의 메시지들
당신은 모른다 겪어보지 않았다면

이런 말들이 세상의 일부라는 게 끔찍하지만
그럼에도 우리는 이겨낼 수 있다
응원할거니까 서로 #양궁파이팅

사진= 김수민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