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8:55
연예

장성규X장도연X존박, 과학 예능 '다빈치노트' 확정

기사입력 2021.07.13 11:52 / 기사수정 2021.07.13 11:52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tvN 신규 예능프로그램 '다빈치노트'에 장도연, 장성규, 존박이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8월 7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다빈치노트'는 미스터리 실험쇼로 트릭, 착시, 비과학의 상상 영역을 과학의 힘으로 하나씩 밝혀보며 진실에 한발 다가가는 프로그램이다. 우리 주변의 미스터리 현상을 과학적으로 분석하며 심도 있 토크와 지적 재미를 선보일 전망.

이에 미스터리 실험쇼를 이끌어갈 MC로는 장성규, 장도연, 존박이 출연을 예고한다. 세 사람은 여러 방송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은 박학다식한 입담과 재치로 미스터리 토크에서 재미와 공감을 더할 예정으로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티저 또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폴터가이스트(물체가 스스로 움직이는 현상), 인체 자연발화 등 유명한 사건부터 기이한 자연 현상까지 다양한 미스터리 검증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연출을 맡은 이정환 PD는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과학을 쉽고 재미있는 실험과 접목시켜 미스터리 현상의 실체에 한 발짝 다가가는 새로운 시도의 프로그램"이라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다빈치노트'는 오는 8월 7일, 오후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