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3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3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 (아이덴티티 : 액션)’의 두 번째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단체 사진 속 위아이는 앞서 공개됐던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 선보인 순백의 의상으로 통일감을 선사했다. 위아이는 검은 장막과 확연한 대비를 이루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고 멤버들은 소파에 기대거나 선 채로 다양한 포즈를 소화하며 각양각색의 매력을 드러냈다.
유닛 사진 속에서도 위아이만의 카리스마와 세련미는 빛을 발했다.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그리고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로 진행된 유닛 사진 속에서 멤버들은 저마다 뚜렷한 개성을 발산하면서도 하나의 콘셉트에 조화롭게 녹아드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화려하고 몽환적인 느낌을 선사했던 위아이가 이번엔 다크하고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한 만큼 향후 본격적으로 베일을 벗을 신곡 무드와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IDENTITY : Action’는 위아이의 ‘IDENTITY’ 3부작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위아이는 지난해 10월 ‘IDENTITY : First Sight (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로 가요계에 데뷔한 후 올해 2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를 연이어 발매하며 도전하는 청춘의 패기를 선보였다.
위아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견고해진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는 물론 위아이만의 음악적인 정체성까지 확고하게 보여줄 전망이다.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위아이의 행보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위아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은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위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