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정시아, '금쪽 수업' 출연…13세·10세 자녀 둔 리얼 부모 이야기 전달

기사입력 2021.05.03 13:58 / 기사수정 2021.05.03 14:0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탤런트 정시아가 채널A 명품 특강쇼 '요즘 가족 금쪽 수업'(이하 '금쪽 수업')에 출연한다.

'금쪽같은 내 새끼'를 이은 두 번째 가족 시리즈 '금쪽 수업'은 지금까지 어디서도 배우지 못한 '완벽한 가족이 되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명품 특강쇼.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 23년 차 베테랑 엄마인 배우 신애라, 그리고 국내 최초의 범죄심리학자 이수정 교수가 강연자로 나서 요즘 가족들의 실제 사연과 경험을 바탕으로 맞춤형 족집게 가족 수업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화에는 정시아가 출연해 '부모인데 왜 그랬을까?'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정시아는 오은영 박사의 말에 "진짜요?"라며 충격 받은 표정을 지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많은 이들에게 밝은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정시아는 현재 KBS 1TV 교양 프로그램 '재난탈출 생존왕'에 이어 채널A 명품 특강쇼 '금쪽 수업'까지 출연하며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 중이다.

'요즘 가족 금쪽 수업'은 8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매니지먼트 구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