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6-24 12:3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영탁, 소장 욕구를 일으키는 미니 등신대…여심 저격 탁백작

기사입력 2021.04.18 15:03



‘탁백작 버전’ 영탁의 미니 등신대가 눈길을 끈다.

18일 마이셰프 인스타그램에는 “[마이셰프X영탁] 마이홈탁세트 4차 오픈 D-1 많이 기다리셨죠?
탁백작 버전 마이홈탁세트 오픈 예고!!!! 내일 오후 5시! 마이홈탁세트 탁백작 버전 판매가 시작됩니다-!“라는 메시지가 게재됐다.

이어서 그들은 “마이셰프 네 번째 마이홈탁세트를 구매하시면 우아~한 탁백작이 여러분 집으로 찾아갈게요오. 이번 세트는 양식부터 한식까지 고루고루 골라보았어요. #탁백작미니등신대를 겟챠하려면~!? 4월 19일 오후 5시 다들 알람 꾸욱꾸욱 눌러놓자구요! 내일 만나요”라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이와 같은 메시지는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최근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는 자사 몰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올해 1분기(1~3월) '밀키트 소비 트렌드'를 분석해 최근 발표했다. 이번 발표에서 그들은 영탁의 높은 영향력을 수치로 표현했다.

마이셰프 측은 “지난해 7월 '미스터 트롯' 영탁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고, 영탁 굿즈와 인기 밀키트 제품을 함께 구성한 '마이홈탁세트'를 3차례 내놓았으며 모두 출시 하루 만에 완판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마이홈탁세트 판매 후 마이셰프 자사 몰 방문자 수는 34%, 신규 방문자 수는 56% 늘었다. 구매에 실패한 고객들의 추가 판매 요청이 빗발치고 있다”라고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마이셰프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