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29
연예

'날아라 슛돌이' 이근호, 해설위원 투입…FC슛돌이 두번째 평가전 어떨까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1.21 10:0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FC슛돌이의 두 번째 평가전이 열린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 3회에서는 4대 10으로 패배했던 지난 첫 경기의 아픔을 딛고, 두 번째 경기를 치르는 FC 슛돌이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경기는 축구선수 이근호가 박문성 해설위원의 빈 자리를 대신해, 이병진 캐스터와 함께 ‘슛돌이 맞춤’ 유쾌한 중계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경기를 앞두고 ‘일동 얼음’이 된 슛돌이들의 모습이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상대팀은 강원도의 강호 강릉 축구클럽 GNJ. 해맑게 경기장에 입장한 슛돌이들은 거친 몸싸움과 넘사벽 실력을 자랑하는 GNJ의 사전 훈련 모습을 본 후 겁을 잔뜩 먹었다고. 장난기를 쏙 뺀 변지훈-김지원-이정원 슛돌이들의 표정이 이전과는 사뭇 달라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에 박주호 감독은 자신만의 방법으로 슛돌이들을 격려하며 파이팅 기운을 불어넣었다고 한다. 목이 쉬도록 열정을 다하는 박주호의 모습에, 이근호는 “시즌보다 더 열심히 하는 것 같다”며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근호는 “이런 장면은 프로 팀에서 보기 힘든 장면인데, 슛돌이에서 본다”며, 아이들이 만들어낸 신기한(?) 광경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중계석으로 난입한 한 슛돌이의 돌발 행동으로 인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과연 박주호가 목이 쉬도록 외친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또 이근호가 놀란 경기 장면은  무엇일까. 좌충우돌 FC슛돌이의 두 번째 평가전이 펼쳐지는 KBS 2TV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 3회는 21일 화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