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9 16:58
연예

[쥬크박스] "좋아 미치겠단 말야"…'청정 아이돌' 몬트의 경고성 고백송 '사귈래말래'

기사입력 2019.01.04 18:00 / 기사수정 2019.01.04 18:0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청정 아이돌' 몬트가 정식으로 데뷔했다.

몬트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고잉업'을 발매했다. '고잉업'은 몬트만의 에너지틱하며 자유로움을 보여줄 수 있는 댄스 장르를 비롯해 팝 발라드, 어쿠스틱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이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사귈래말래'는 좋아하는 이성에게 어서 빨리 밀당을 끝내고 공식커플이 되어달라는 경고성 큐티 고백송이다. 몬트 멤버 3인의 매력과 청정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멤버 로다가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위트있는 랩을 완성했다.

"심장 녹여놓고 집에 가는거/ 어디서 배웠어" "내 말은 니가 좋아 미치겠단 말야/ 그 말은 제발 날 좀 살려달란 말이야"등의 가사에는 좋아하는 이성에게 빨리 자신의 마음을 담아달라는 순수하면서도 당찬 고백이 잘 드러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몬트의 청정하고 순수한 이미지가 드러난다. 몬트 멤버들은 좋아하는 이성을 향한 마음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는 상황을 개성있는 모습으로 연기하며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사귈래 말래'를 비롯해 'Sorry' 'Pain in the rain' '너를 생각하나봐' 등의 곡이 수록됐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몬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