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3:42
연예

'내친구집' 블레어·타쿠야, 생애 최초 스카이다이빙 도전

기사입력 2015.09.03 11:57 / 기사수정 2015.09.03 11:57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블레어와 타쿠야가 생애 최초로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했다. 
 
5일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는 호주에서 블레어와 타쿠야가 14000피트 상공에서 스카이 다이빙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생애 최초로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하게 된 절친 블레어와 타쿠야는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블레어는 혼잣말까지 하며 불안 증세를 보였지만 타쿠야의 도움으로 점차 이성을 찾아가기 시작했다. 이후 어렵게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한 블레어는 스카이다이빙 후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제임스와 함께 암벽등반에 나선 유세윤, 장위안, 알베르토 몬디, 다니엘 린데만의 모습이 그려진다. 제임스를 따라 암벽등반을 하게 된 친구들은 자신들이 도전하게 될 암벽의 실체와 마주한 후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잡을 곳이 없는 맨 벽을 올라야 했던 것. 친구들은 안간힘을 쓰며 차례대로 맨 벽 오르기에 도전했고, 제임스 역시 탐험가의 진면목을 발휘하기 위해 친구들 몰래 마법의 가루까지 사용하며 맨 벽을 오르기 시작했다.
 
제임스가 준비한 반전 슬로라이프 투어인 스카이 다이빙과 암벽등반의 결과는 5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는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