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2:56
경제

로미스토리, 온•오프라인 2019 고객감사 연말대축제 진행

기사입력 2019.12.02 13:20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여성 패션 전문기업 ㈜쏨니아(대표 김소영)가 운영하는 로맨틱 캐주얼 브랜드 ‘로미스토리(Romistory)’가 연말시즌 맞이 고객감사 연말대축제를 진행한다.

매년 연말 시즌에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온 로미스토리가 올해 역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그 동안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온라인 및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VIP고객 대상 이벤트와 전체고객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상당의 기프트를 증정하는 ‘로미 감사제’를 진행한다. 또한 최대 90% 할인의 초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로미의 송년마켓’ 오프라인 행사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로미 감사제’는 VIP고객을 위한 시크릿 땡큐쿠폰을 지급하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 호텔 스파 2인 이용권과 에어팟 2세대, 고급 향수 등의 기프트를 증정한다. 댓글 이벤트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하는 전체 고객에게 온라인 몰 500포인트를 지급한다.

특별히 올해 ‘로미의 송년마켓’이라는 타이틀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는 로미스토리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와 의정부점에서 12월 7일 하루 동안 최대 90% 할인의 초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마켓 오픈 한시간 전부터 줄서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프리미엄 패딩과 핸드메이드 코트를 선착순 30명까지 무료 증정하며, 아우터 제품을 단돈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교환권도 선착순 70명까지 증정한다.

다가오는 연말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온라인 및 오프라인 동시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인 만큼, 풍성한 연말을 마무리 할 다채로운 혜택으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로미스토리의 2019 고객감사 연말대축제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송년마켓 행사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및 의정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