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7 07:51
연예

티파니 먼저 결혼…'정경호와 14년째 ♥' 수영 "'환승연애' 섭외? 안 나간다"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12.17 05:54

엑스포츠뉴스 DB - 최수영, 정경호
엑스포츠뉴스 DB - 최수영, 정경호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최수영이 연애 프로그램을 언급했다. 

16일 유튜브 예능 '살롱드립'에는 '남자가 말하는 “귀엽다”와 여자가 말하는 “귀엽다”의 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고, 최수영과 김재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장도연은 두 사람과 취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앞서 주식에 대해 이야기했던 김재영은 취미에 대해서는 "없는 것 같다. 요즘 운동하거나 유튜브를 본다"고 답했다.

유튜브 예능 '살롱드립' 영상 캡처
유튜브 예능 '살롱드립' 영상 캡처


그중 관심사에 대해 묻자 수영은 연애 프로그램 '환승연애'를 언급했고, 김재영은 "조금 보다가 말았다. 더 외로워져서"라고 덧붙였다.

모두가 빵 터지자 장도연은 김재영에게 '나는 SOLO'를 추천했다. 보고 난 뒤 마음이 넉넉해지지는 않지만 외로워지지도 않기 때문이라고. 

이를 들은 김재영은 "제 미래 같다"며 "나도 연애 프로그램을 보면 '나도 출연하면 재밌겠다' 생각을 한다. 그런데 '나는 SOLO' 아니면 못 나간다. 나이 때문에"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살롱드립' MC 장도연, 최수영, 김재영
'살롱드립' MC 장도연, 최수영, 김재영


김재영은 "나도 저러고 있을 것 같은데"라는 생각에 더 우울해진다고 덧붙였다. 

수영이 '나는 SOLO'도 보겠다고 선언하자 장도연은 '환승연애' 섭외가 온다면 출연할 생각이 있는지 질문했고, 수영은 "저라면 안 나간다. 굳이?"라고 대답했다.

해당 발언은 수영과 배우 정경호가 14년째 공개 열애 중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엑스포츠뉴스 DB - 최수영, 정경호
엑스포츠뉴스 DB - 최수영, 정경호


또한 최근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가 지난해 방영한 디즈니+ '삼식이 삼촌'에서 호흡한 변요한과 내년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는 깜짝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최수영과 김재영이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이돌아이'는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