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안은진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안은진이 시상식 드레스로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12일 안은진은 개인 채널에 "디 어워즈"라는 문구로 시상식에 참석했음을 알리며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 안은진 계정
공개된 사진 속 안은진은 한쪽 어깨를 드러낸 비대칭 디자인의 누드 핑크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러플 디테일과 언밸런스한 밑단이 특징으로, 과감하면서도 예술적인 감각이 돋보인다.
여기에 매끈하게 묶은 로우번 헤어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드롭 이어링은 전체 스타일링에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블랙 스트랩 힐로 마무리한 룩은 세련된 무드를 완성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은진
안은진은 전날(11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 '제2회 디 어워즈(D AWARDS with upick)'에 참석했다.
앞서 안은진은 지난해 12월 31일 진행된 '2025 SBS 연기대상' 참석 당시 선택한 핑크 컬러의 맥시 드레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디자인과 소매가 내려오는 루즈한 실루엣의 드레스는 노출 없이 안은진만의 품격 있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지난해 SBS 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에 출연한 안은진은 차기작으로 KBS 2TV '너 말고 다른 연애'에 출연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안은진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