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2 00:52
연예

차오루, 김혜경 여사 '볼 터치' 포착…"한국 계약 끝나고 왕홍 직업 도전"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09 10:01

차오루 계정, 연합뉴스
차오루 계정, 연합뉴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차오루가 김혜경 여사와의 만남을 공개했다.

차오루는 8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K-BEAUTY GLOW WEEK’ 초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김여사님을 만나게 돼서 너무 떨렸어요. 여사님 너무 고우세요. 같이 피부 관리 방법을 교류하고 이야기를 나누는데 실감이 안 났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2020년 한국 계약이 끝나고 중국에 와서 ‘왕홍’이라는 직업에 도전해봤어요. 중국 친구들이 K-뷰티에 관심이 정말 많아요. 제가 한국 아이돌 경험도 있기 때문에 예뻐지는 방법, K-뷰티를 많이 나누고 있어요. 앞으로도 많이 나누고 같이 예뻐져요”라고 덧붙였다.

차오루 계정
차오루 계정

차오루 계정
차오루 계정


또한 “우리 조이187 선생님도 너무 감사합니다. 멀리서 상하이까지 와서 예쁘게 헤어·메이크업 해주셔서 고마워요”라며 감사 인사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차오루가 상하이 푸싱예술센터에서 열린 ‘상하이 K뷰티 글로우 위크’ 행사장을 방문한 모습이 담겼다. 해당 행사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 50여 개사와 현지 바이어, 중국 왕훙(인플루언서) 등이 참석한 자리로, K-뷰티 관련 교류가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사진에는 김혜경 여사가 차오루의 볼에 직접 화장품을 발라주는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가까이에서 화장과 피부 관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차오루는 그룹 피에스타 출신으로, 현재 중국에서 왕홍(중국 인플루언서)으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차오루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