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넷마블이 '나혼렙: 카르마' 특별 오프닝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13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나혼렙: 카르마)의 '지스타 2025' 참가를 기념해 특별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원작 애니메이션 제작 스튜디오 'A-1 Pictures Inc.는 '나혼렙: 카르마'를 위해 이번 특별 게임 오프닝 영상을 제작했다.
이용자들은 모든 전쟁을 끝낸 '성진우'가 싸움에서 희생된 사람들을 살리기 위해 시간을 되돌리고,'차원의 틈새'로 들어가 군주들과의 싸움을 시작하는 서사를 확인할 수 있다. 이후의 스토리는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의 메인 스토리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지스타 2025' 참가를 기념해 게임 영상으로 제작된 PV 영상을 공식 유튜브와 X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는 로그라이트 액션 RPG로, 모바일·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기반의 작품이다.
이 작품은 '윤회의 잔'을 사용해 과거로 돌아간 '성진우'가 차원의 틈에서 보낸 27년간의 군주 전쟁 서사를 담고 있다. 원작에서 상세하게 다뤄지지 않았던 이야기이기에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