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2:21
연예

이선빈, ♥이광수와 8년 연애인데…"계속 사귀어야 되냐" 파격 발언에 놀랐다 (직장인들2)

기사입력 2025.09.23 07:58 / 기사수정 2025.09.23 07:58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이선빈이 노이즈 마케팅을 위해 이광수와 결별하라는 제안을 받았다.

21일 유튜브 채널 '쿠팡플레이 Coupang Play'에는 '직장인들 시즌 2 | DY기획 홍보 모델의 조건 | 쿠팡플레이 | 쿠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직장인들2'는 월급 루팡과 칼퇴를 꿈꾸는 DY기획의 찐직장인들, 스타 의뢰인과의 심리전 속에서 펼쳐지는 리얼 오피스 생존기를 담는다.

이날 이선빈은 DY기획의 새로운 홍보 모델로 등장해 여러 조언을 받았다. 이 과정에서 차정원은 노이즈 마케팅을 위해 이선빈과 이광수의 결별을 제안했다.

그는 "그렇게 계속 사귀셔야 되냐. 마케팅을 위해서 잠시 헤어지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라는 걸 추천드리는 것"이라고 설명했고, 이선빈은 "결별이요?"라고 놀라더니 "6개월 (홍보모델) 계약 기간동안 헤어져라"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차정원은 "어떤 사람들은 노이즈 마케팅을 위해서 약속된 연애를 하는 사람들도 있다"며 거듭 주장했고, 김원훈 역시 "두 분 다 연기를 잘하시니까 이 정도는"이라며 거들었다.



이어 차정원은 이선빈과 이광수의 SNS 언팔로우를 제안하며 "스토리에 '재밌네' 하나 정도 올리시는 것", "다른 남자 배우 팔로우를 갑자기 하라" 등 구체적인 방안까지 내놨다.


그러자 이선빈은 "이게 DY의 홍보대사를 위해서 노이즈 마케팅을 한 거라는 게 나중에 해명이 가능하냐"며 질문했고, 백현진은 "아직 젊으니까 내일을 생각하지 말고 오늘에 충실하면서 한번 가보는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지난 2018년 이선빈과 이광수는 열애를 인정, 8년째 공개연애 중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유튜브 '쿠팡플레이 Coupang Play'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