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27 19:42
연예

[TV:스코어] '미우새' 주병진, 펜트하우스 공개…시청률 20%대 재돌파

기사입력 2017.12.25 08:19 / 기사수정 2017.12.25 08: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미운 우리 새끼'의 시청률이 상승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15.0%, 21.1%(전국기준,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 방송분(18.8%)보다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주병진이 후배들을 위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힌 장면이 전파를 탔다.

박수홍은 지상렬, 김수용과 함께 주병진의 집에 방문했다. 박수홍은 넓은 집 크기와 화려한 인테리어에 부러움을 드러냈다. 박수홍은 "남자들이 꿈꾸는 게 아니냐"라며 감탄했다.

주병진은 "나는 어려서 너무 가난했다. 좋은 집에 살고 싶었던 게 어릴 적 꿈이다. 좋은 집을 갖게 됐다. 꿈이 이루어진 줄 알았다. 막상 살아보니 껍데기다. 정말 따뜻한 집이 될 수가 없다. 나 혼자이지 않냐"라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주병진은 "사랑하는 사람이 옆에 있고 사랑하는 아이들이 같이 있다면 이 집은 완성된 집이 되는 거다. 지금은 나 혼자다. 너희들은 아직까지 기회가 많이 남았다. 내가 가진 전 재산이라는 걸 많지 않지만 다 주고 너네 나이로 간다면 나는 간다. 그러면 나는 결혼할 거다"라며 진심을 전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