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4 21:16
연예

[엑's 투데이] 배기성, 오늘(19일) 띠동갑 연하 신부와 비공개 결혼식

기사입력 2017.11.19 09:31 / 기사수정 2017.11.19 09:33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캔 출신 가수 배기성이 드디어 품절남이 된다.

배기성은 19일 오후 5시 서울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12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 

배기성과 예비신부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3년간 교제한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이날 결혼식은 예비신부와 집안 어른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결혼식 축가는 유리상자, 홍경민, 김경호, 사회는 개그맨 윤정수가 맡았고, 2부 행사에는 후배 가수들의 공연과 마술쇼가 진행된다. 신혼여행은 12월 유럽으로 떠날 예정이다.

한편 이에 앞서 배기성은 결혼을 앞두고 "제 삶을 바꿔 놓고 제 삶의 중심이 제 아내가 될 사람으로 바뀌어 가는 모든 과정이 너무 자연스러워 스스로도 많이 놀라고 있다. 앞으로 저를 믿고 선택해준 제 아내를 위해 배려하는 남편으로 몸 바쳐 평생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며 "저희 결혼 소식에 응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이제부터 한 가정의 가장으로 더 책임감 있는 모습,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스튜디오원규+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