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4 02:12
연예

'타로' 남자들 낚는 방송 하던 BJ썬자 오유진, 걷잡을 수 없는 광기

기사입력 2024.07.03 10:3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LG유플러스 STUDIO X+U의 공포 미스터리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의 여섯 번째 에피소드 ‘피싱’이 오유진의 캐릭터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했다.

LG유플러스 STUDIO X+U의 공포 미스터리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는 한순간의 선택으로 뒤틀린 타로카드의 저주에 갇혀버리는 잔혹 운명 미스터리다.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 앞에 불현듯 타로카드가 나타나면서 뒤바뀐 운명의 저주를 맞닥뜨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는 각각 다른 소재와 스토리로 이뤄진 총 7개의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그 중 ‘피싱’은 위험한 방송을 서슴없이 하는 콘텐츠로 인기를 얻은 후 남자들을 낚시해 골탕먹이는 방송을 계획한 BJ썬자(오유진 분)가 오히려 누군가의 덫에 걸리면서 걷잡을 수 없는 광기로 치닫는 에피소드로 오는 30일 공개를 확정했다.

인기를 위해 수위를 넘나드는 자극적인 콘텐츠를 만들려고 하는 BJ썬자의 위험한 장난이 순식간에 섬뜩한 공포가 되는 과정을 그린 ‘피싱’은 현실에서 일어날 수 있을 법한 상황을 리얼하면서도 파격적으로 그려낼 것을 예고했다.



‘피싱’의 주인공 오유진은 캐릭터 포스터에서 어딘지 모르게 광기가 비치는 눈빛을 보여줬다. 인기를 얻기 위한 강렬한 욕망이 담겨있다. 그 어떤 감정도 담겨있지 않는 표정은 BJ썬자의 거침없고 대담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는 BJ썬자로 분한 오유진의 다채로운 매력까지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 스틸에는 우연히 타로카드를 발견하고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BJ썬자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 타로카드로 인해 자신의 운명이 어떤 저주를 맞닥뜨리게 될지 꿈에도 모른 채 카메라를 보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듯한 모습은 앞으로 어떤 일들이 펼쳐지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은 비주얼만으로도 섬뜩한 마네킹 머리를 들고 있음에도 무서운 기색 하나 없이 태연하게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BJ썬자가 눈에 띈다. 인기를 얻기 위한 그의 위험한 욕망이 어떤 전개로 이어지게 될지, ‘피싱’을 향한 기대를 높인다.

LG유플러스 STUDIO X+U의 공포 미스터리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는 오는 15일부터 매주 월, 화에 한 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피싱’은 7월 30일(화)에 U+모바일tv를 통해 공개한다.

사진=  LG유플러스 STUDIO X+U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