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5:36
연예

홍석천 "몸 확인하려 매주 클럽서 웃통 까…반응 뜨겁다" (최파타)

기사입력 2024.03.28 13:28 / 기사수정 2024.03.28 13:28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홍석천이 본인의 몸에 자부심을 드러냈다.

28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서는 홍석천과 양치승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홍석천이 SNS에 업로드한 "여름아 기다려라"는 문구를 언급하며 홍석천과 양치승의 여름 계획을 궁금해했다.

최화정은 몸이 준비되지 않아서 여름이 싫다고 고백했고, 홍석천은 본인의 몸에 자부심을 드러내며 "몸이 좀 되니까 양양에 해변 보석, 바다 보석을 캐러 갈 거다"고 의지를 불태웠다.

이어 최화정은 양치승에게 "몸이 좋으시니까 여름이 제일 좋은가요?"라고 질문했고, 양치승은 "벗는 걸 좋아하진 않고, 니트로 태가 나는 게 좋다. 봄 가을이 좋다"고 대답했다.



그러자 홍석천은 "이쪽은 '근육돼지'라서 벗었을 때 예쁜 몸은 아니다. 저는 패션 근육이다"라고 자랑했다.

이에 양치승이 "그런 말을 할 정도의 몸은 아니다. 어디가 갈라져 있는지 모르겠다"고 말하자 최화정은 "깜짝이야 할 정도로 벗는 걸 왜 이렇게 올려?"라고 물었다.

양치승은 "형의 눈이 자신에게 빠져 있다. 그 정도 몸은 아니다"라고 꼬집었고, 홍석천은 "그래서 확인하려고 주말마다 이태원 클럽에서 웃통을 벗는데 반응이 뜨겁다"고 반박했다.

그러자 양치승은 "벗었는데 아무 소리 안 하면 이상하잖아요"라고 말을 이었고, 최화정은 "노인 공경 아니에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