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0:13
연예

'애둘맘' 이보영 "출산 후 달라진 점? 아역배우 딸처럼 느껴져" (뉴스룸)[종합]

기사입력 2024.03.25 06:30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이보영이 어머니가 되며 배우로서 느낀 점을 이야기했다.

24일 방송된 JTBC '뉴스룸' 초대석에는 배우 이보영이 출연해 인터뷰에 참여했다.

"엄마가 되었다는 게 배우 인생에서 어떤 전환점이 됐냐"라는 질문에 이보영은 "나는 솔직히 엄마가 되기 전에는 아이에게 관심 있는 편은 아니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런데 이번 드라마에 우리 딸과 동갑인 친구가 나오는데, 보면 딸 같더라"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내가 아이한테 연기할 때 보여주는 눈빛이나 행동 같은 것들이 달라졌다"라고 덧붙였다.



쿠팡플레이 드라마 '하이드'에 대해 이보영은 "너무 행복하고 단란한 가정을 꾸리던 주인공이 사람들의 숨겨진 모습을 발견하며 혼란을 겪는다"라고 설명했다.

이보영은 "내 나이에 맞게 역할들이 변화하고 있지 않냐. 어느 순간 난 누구의 엄마도 되고, 할머니도 되고 이런 식으로 나이에 맞게 연기하며 살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그는 "가정도 소중하고 가정에서 내 일도 소중하지만, 현장에 왔을 때 나로서 느껴지는 자유가 있다. 계속 나로 있을 수 있는 일들을 계속 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연기를 하며 가장 인상 깊은 순간에 대해 이보영은 "어떤 연기를 했을 때, 내가 뭘 찍었는지 모르겠는 순간이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난 정말 캐릭터가 됐구나 느끼는 순간들이 연기를 하다가 있을 때, 카타르시스를 느낀다"라고 말했다.

"탐이 나는 배역이 있냐"라는 질문에 이보영은 "나는 전문직을 그만 하고 싶다. 조금 더 코믹하고 생활감 있는 역할을 맡고 싶다"라고 답했다.

사진=JTBC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