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5 15:05
연예

결혼도 안 했는데 ‘잉태의 운’ 누구?…"조만간 포텐 터져" (놀면 뭐하니)

기사입력 2024.01.06 16:3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면 뭐하니?’ 멤버들 중 2024년 잉태의 운이 들어오는 멤버가 있어 현장이 술렁인다.

6일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2024년 새해를 맞이해 신년운세를 확인하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현장에는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2세 임신을 점쳤던 타로마스터 송이지가 함께해 흥미를 높인다. 송이지는 한 멤버가 뽑은 타로카드 운세를 살펴보며 “조만간 포텐이 터질 것 같다”라는 말을 던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 멤버는 연애운을 보고 있는데 ‘잉태 카드’를 뽑아 현장을 술렁이게 한다. 송이지는 “홍현희가 임신했을 때 뽑은 카드다”라고 말하고, 멤버들은 소름 돋는 결과에 “결혼도 안 했는데 이게 나와”라며 광분한다. 2024년 뜻밖의 잉태 운이 들어온 멤버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난 이런 거 안 믿어”라고 말하며 불신하던 ‘극T’ 주우재는 자신의 운세를 보다가 타로 맹신론자(?)가 돼 웃음을 자아낸다. 주우재는 송이지의 풀이에 홀린 듯 빠져든 채 “어떻게 아심?”이라며 놀라워하고, 급기야 무릎까지 꿇는 태세 전환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명예의 끝판왕” 카드를 뽑아 축하를 받는 멤버, 2024년 ‘놀면 뭐하니?’에서 가장 영향력을 보여줄 유망주로 뽑혀 모두의 부러움을 받는 멤버 등도 밝혀진다. 현장을 들썩이게 한 신년운세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멤버들의 2024년 신년운세는 오늘(6일) 오후 6시 30분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