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2:26
연예

'악인전기' 신하균X신재하, 위기에 몰린 형제…브로케미 예고

기사입력 2023.09.25 17:1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신하균과 신재하가 위기에 몰린 형제를 그리며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는 절대 악인을 만난 생계형 변호사가 엘리트 악인으로 변모하는 이야기를 담은 범죄 누아르 드라마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10월 14일(토) 첫 공개된다. ENA 채널에서는 새롭게 토일드라마 슬롯을 확장, 주말 안방극장을 공략한다.

신하균과 신재하는 ‘악인전기’에서 범죄조직 2인자 서도영(김영광 분)을 만나며 폭풍 같은 사건에 휘말리는 형제로 분한다. 극 중 구치소 영업도 가리지 않는 생계형 변호사 한동수(신하균)는 동생 한범재(신재하)에게 돈 되는 일감을 소개받는다. 한범재는 형을 돕기 위해 받은 의뢰가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흘러가자 혼란에 빠진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곤경에 빠진 한동수, 한범재 형제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형제는 의문의 장소에서 함께 몰래 무언가를 하고 있는가 하면, 심각한 표정으로 위기에서 빠져나가기 위해 머리를 모으고 있다. 앞서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 한범재는 “형 우리 지옥 가겠지?”라고 말하며 두려움에 떠는 모습을 보인 바. 형제가 휘말린 사건은 무엇일지, 또 위기에 몰린 형제가 각자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는지,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다.

무엇보다 ‘악인전기’에서 뭉친 ‘신 형제’ 신하균과 신재하의 케미에 기대가 쏠린다. 두 배우 모두 전작들에서 ‘브로맨스 케미’ 저력을 보여줬기 때문. 신하균과 신재하는 점점 악인으로 변모해가는 형과 그를 바라보며 혼란의 감정에 휩싸일 동생을 각각 그려내며, 끈끈하면서도 치열한 서사가 있는 형제의 모습을 펼쳐낼 예정이다.

‘악인전기’ 제작진은 “신하균이 신재하를 배려하며 챙겨주고, 신재하가 서글서글한 성격으로 다가가 신하균을 따르는 등 두 배우가 현장에서도 훈훈함을 자아냈다. 매 장면 대본을 파고 또 파며 형제의 감정을 만들어내는 두 배우의 열정도 인상적이었다”라며 신하균과 신재하의 남다른 형제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신하균과 신재하 ‘신 형제’ 케미를 만나볼 수 있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는 10월 14일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공개된다.

사진 = 지니 TV 오리지널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