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8 05:12
연예

16기 돌싱男 "사실 많이 울었다"…뜻밖의 사연에 데프콘 '오열' (나는 SOLO)

기사입력 2023.08.02 09:52 / 기사수정 2023.08.02 09:52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자기소개에서 '오열 사태'가 발발한다. 

2일 방송되는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자기소개 타임'으로 눈물바다가 된 '솔로나라 16번지'가 그려진다. 

이날 한 솔로남은 '자기소개 타임'에 임하면서 솔직하게 자신의 사연을 덤덤한 어조로 밝힌다.



이 솔로남의 이야기에 몰입하던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잠시 후 말을 잇지 못하더니 모두 "아..."라고 탄식하며 눈시울을 붉힌다. 

16기 솔로남녀 역시 솔로남의 사연에 공감해 뜨거운 눈물을 흘린다. 영숙과 영자, 영호마저도 오열하는 것은 물론, MC 데프콘도 "아휴"라고 깊은 한숨을 내쉬다가 결국 눈물을 쏟는다. 

잠시 후, 이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여기 나올 때, 사실 좀 많이 울었다. 그래서 여기 와서는 안 울려고 했는데..."라고 하더니 갑자기 눈물을 터뜨린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이이경은 "(나와줘서) 고맙다"라고 새 출발을 다짐한 솔로남을 격려한다.

'솔로나라 16번지'가 한바탕 눈물바다가 된 가운데, 이 솔로남은 3MC를 감동시키는 명언까지 날린다. 예상치 못한 솔로남의 '감동 명언'에 송해나는 "뭐야!"라고 놀라며 입을 틀어막는다. 과연 '솔로나라 16번지'를 울고 웃게 만든 솔로남의 정체가 누구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ENA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PLUS·ENA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