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23:17
연예

"카즈하가 처음 들어보는 큰 목소리로"…르세라핌, 바닷속 촬영 비화 (아형)

기사입력 2023.04.29 09:18 / 기사수정 2023.04.29 09:1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아는 형님' 르세라핌이 첫 정규 앨범 비하인드를 전한다.
 
29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5월 1일 컴백을 앞둔 르세라핌이 완전체로 출연한다. 이날 르세라핌은 첫 정규 앨범 ‘UNFORGIVEN(언포기븐)’을 준비하며 생긴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출할 예정이다.
 
먼저 르세라핌은 트레일러에 공개된 바다 신을 언급하며, “CG가 아닌 실제 강원도 바다에 들어가서 촬영했다”고 밝힌다. 

이에 허윤진은 “다 같이 바다에 들어가 있는데 감독님의 슛 신호에 카즈하가 처음 들어보는 큰 목소리로 소리를 질러 깜짝 놀랐다”고 고백해 어떤 사연이 있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르세라핌은 ‘FEARLESS(피어레스)’,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의 기세를 이어갈 신곡 ‘UNFORGIVEN(언포기븐)’의 포인트 동작을 공개한다. 이를 본 이수근이 본인의 아이디어를 더하자 김채원은 “우리 마지막 방송 때 똑같이 하겠다”라고 선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강호동의 유일한 ‘아이돌 사람 친구’로 알려진 사쿠라는 등장과 동시에 서운함을 비치며 “나는 ‘걍나와’에 나갔는데, 호동이는 내가 하는 콘텐트에 안 나와 줘서 실망이다”라고 말하는 등 남다른 찐친 케미를 보여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르세라핌 완전체의 무대와 다양한 에피소드는 29일 오후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JT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