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8:57
연예

BTS 지민 "진, 63kg 넘어본 적 없는데…군 생활하며 66kg 인생몸무게"(슈취타)

기사입력 2023.03.28 08:1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진의 면회를 다녀온 후기를 들려줬다.

27일 방탄소년단 유튜브 BANGTANTV 채널에는 '슈취타'의 새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최근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 지민이 출연했다. 지민은 자신이 좋아하는 주종인 소주를 들고 슈가를 찾았고, 두 사람은 소주를 마시면서 솔로 앨범과 방탄소년단 활동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던 중, 슈가는 지민이 최근 제이홉과 함께 군 생활 중인 진의 면회를 다녀온 것을 언급했다. 슈가는 "스케줄 있어서 못 갔다. 진이 형 잘 있냐. 어땠냐"고 물었다.



지민은 "(진) 66kg이다"라고 했고, 슈가는 "그 형 활동하면서 인생 몸무게 아니냐"며 놀랐다. 지민은 "그 형은 63kg을 넘어본 적이 없지"라며 공감했다.

이어 지민은 "(진과) 밥을 같이 먹었다. 저는 짜장면 먹었는데 형은 물회를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 했다. 슈가는 "그 형 단톡방에 물회 이야기밖에 안 하는 것 같다"며 진의 물회 사랑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지민은 바쁜 와중에도 멤버들을 응원하러 가는 모습이 여러 번 포착돼 훈훈함을 안기기도. 이에 '지민에게 방탄소년단이란?'이라고 묻자 지민은 "가족이다. 멤버들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게 더 웃긴 것 같다"며 끈끈함을 드러냈다.

사진=유튜브 BANGTANTV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