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32
연예

박주호 子 진우, 아빠 품 떠났다…라면→젓가락질 도전기 (슈돌)

기사입력 2023.01.26 16:3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가 아빠 박주호의 품을 떠났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63회는 ‘함께해서 더 좋아’ 편으로 꾸며진다.

진우는 생애 처음으로 단독 눈썰매 타기에 나선다. 지난 5월 방송에서 진우는 혼자 레일 썰매 타기를 원했지만, 작은 체격에 안전상 문제로 아빠 박주호의 제지에 실패로 돌아간 바 있다. 드디어 혼자 썰매에 도전한 진우의 모습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혼썰'(혼자 썰매 타기)에 나선 4살 진우는 그야말로 ‘스피드 레이서’가 따로 없을 정도. 공개된 스틸 속 진우는 양갈래 머리로 토끼 같은 깜찍함을 뽐내며 스피드와 스릴을 만끽하고 있다.

진우는 혼자 썰매를 탈 생각에 기대감에 부풀어 자기 몸집 만한 썰매를 영차영차 끌며 ‘징글벨’ 노래를 흥얼거리기까지 했다고. 진우는 “노 아빠”라고 외치며 썰매에 착석해 짧은 다리로 하강하며 찐행복 미소를 피웠다는 전언이다.



아빠 박주호는 “나 없이 세 명이 놀 수 있는 그림이 좋다”며 찐건나블리가 훌쩍 커 서로를 챙기며 썰매를 즐기는 모습에 대견함을 표한다.

이어 진우는 인생 첫 빨간 라면과 젓가락질에 도전한다. 진우는 아빠 박주호가 물을 부어 준 빨간 라면을 직접 젓가락질해 라면 먹방을 펼친다.

건후는 빨간 라면을 먹으며 “안 매워. 아임 빅 보이”라며 기세등등한 자신감을 보였다고. 새해를 맞아 의젓함을 보인 찐건나블리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찐건나블리가 ‘찐디아나 존스’로 변신해 공룡 ‘타르보 사우르스’와 만난다. 공룡을 마주한 나은은 “귀여워”라며 겁 없는 ‘누나은’의 용감무쌍함을 보인다. 건후는 공룡을 쓰다듬으며 공룡 박사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진우는 누나 나은이 준 공룡알을 소중히 껴안은 채 사랑에 빠졌다고 해 순수한 진우의 마음이 웃음을 짓게 할 예정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