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6 02:21
연예

르세라핌, 내년 1월 일본 정식 데뷔

기사입력 2022.11.25 08:0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일본 정식 데뷔를 예고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5일 공식 SNS를 통해 2023년 1월 25일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 발표 소식을 알렸다. 

르세라핌의 일본 데뷔 싱글에는 지난 5월 한국에서 발매한 미니 1집의 타이틀곡 'FEARLESS', 수록곡 'Blue Flame'의 일본어 버전과 최초로 공개되는 신곡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FEARLESS'는 음원과 뮤직비디오 조회 수 등 다방면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보여준 곡이다. 이 곡은 미국 빌보드 차트에 19주 연속 이름을 올리고, 뮤직비디오 공개 100일 만에 1억 뷰를 돌파하며 올해 데뷔한 아이돌 중 최고 성적을 세웠다.

르세라핌은 일본 정식 데뷔 전부터 뜨거운 현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미니 1집 'FEARLESS'와 미니 2집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은 모두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차트 1위 기록을 세웠다. 최근에는 일본 대표 연말 프로그램  NHK '홍백가합전' 출연을 확정 지으며 영향력을 과시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지난 22일(현지시간) 미니 2집 'ANTIFRAGILE'으로 미국 빌보드 차트에 5주 연속 자리했다. 또한, 23일 데뷔 앨범 'FEARLESS'와 두 번째 미니앨범 'ANTIFRAGILE'에 수록된 총 10곡의 스포티파이 누적 재생수가 3억을 돌파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사진=쏘스뮤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