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1 20:41
연예

암 투병 이겨낸 신부, 결혼식 후 이상 증세…"무섭다" (오! 마이 웨딩)[포인트:톡]

기사입력 2022.08.14 18:10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오! 마이 웨딩’ 다섯 번째 주인공 커플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SBS ‘오! 마이 웨딩’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다섯 번째 주인공 커플의 꿈같은 결혼식이 그려진다.

첫 번째 결혼식 당시 메이크업 숍 지연으로 인해 예물 교환, 양가 부모님 덕담, 축가 등 웨딩 이벤트를 모두 생략해야 했던 신부 장지림과 신랑 황도연 커플은 이날 깨볶단의 도움으로 한옥 야외 웨딩을 올린다.

이미 한 번 결혼식이 엉망이었던 경험을 가진 신랑&신부를 위해 깨볶단은 리허설부터 꼼꼼하게 체크하는가 하면, 유병재는 뮤지컬 러버인 커플을 위해 축가로 뮤지컬 배우를 섭외, 정영주&정다희가 등장해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축가는 물론, 신랑&신부는 첫 번째 결혼식 당시 시간에 쫓겨 하지 못했던 웨딩 이벤트를 즐길 전망이며, 두 사람을 위한 깨볶단의 특별 ‘웨딩잡이’ 이벤트까지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결혼식에는 2019년 간내 담도암 4기 판정을 받았던 신부 장지림을 위한 영상 편지까지 준비된 가운데, 과연 어떤 영상으로 신부를 눈물 흘리게 만들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마냥 행복했던 결혼식 후 신부 장지림은 몸에 이상이 생긴 것 같다며 병원에 방문하는데, 장지림&황도연 커플에게 무슨 일이 발생한 건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 마이 웨딩’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오! 마이 웨딩'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