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2:54
연예

‘스폰서’ 한채영 "덕분에 즐거운 촬영 현장"

기사입력 2022.04.07 11:55 / 기사수정 2022.04.07 11:55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배우 한채영이 몰아치는 전개의 끝에서 '스폰서'의 마지막을 알렸다.

지난 6일 종영한 IHQ drama 수목드라마 ‘스폰서’에서 한채영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으며 뜨거운 사랑을 갈망하는 한채린(한채영 분)으로 분해 잔상을 남겼다.

먼저, 한채영은 성공 가도를 달리는 능력 있는 뷰티 회사 CEO로 특유의 화려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첫 등장부터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다양하게 얽힌 관계 안에서 변모하는 캐릭터를 본인 만의 색으로 채색하며 소화력을 확인시켰다.

이어 충격적이고 빠른 전개 속에서 한채영이 뿜어내는 독기 어린 눈빛부터 사랑 앞에서 한없이 무너져 흘리는 눈물은 시청자의 이입을 끌어올렸다. 특히 힘든 과거사를 안고 현재를 일군 인물이 지닌 일그러진 욕망을 설득력있게 표현해냈다. 


그런가 하면, 한채영은 승훈(구자성)과 선우(이지훈) 사이에서 위태롭게 악연과 인연을 오가는 불안한 감정 상태를 온도차 있게 표현해냈다. 무엇보다 망상 속에서 응축한 감정을 폭발적으로 표출하는 장면들을 긴장감 있게 담아냈다. 

이에 한채영은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를 통해 “촬영하는 동안 모든 스태프들, 감독님, 동료 배우들 모두 열심히 해주셨다. 덕분에 즐거운 촬영 현장이었다."라며 소회를 밝혔고, "그동안 '스폰서'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훈훈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한채영은 독보적인 비주얼과 아우라를 십분 발휘해 인물이 지닌 카리스마를 더욱 빛내줬다. 더불어 예측불가한 이야기의 중심 축을 담당하며 극의 흐름과 분위기를 반전시켜 보는 재미와 몰입을 함께 선사했다.

이렇듯 한채영은 '스폰서'의 아슬아슬한 텐션을 이끌었다. 앞으로 한채영이 보여줄 다음 행보에 기대와 관심이 모인다.

사진=MBN '스폰서'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