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25 00: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이 쓰레기" 자이언트핑크의 극대노...무슨 일? (고디바 SHOW)

기사입력 2022.01.14 16:11 / 기사수정 2022.01.14 16:13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 기자) '고디바 SHOW' 패널들이 격분하는 모습을 보인다.

14일 방송되는 ‘고디바 SHOW’ 13, 14회에서는 긴장감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새로운 탈락자가 공개된다.

이날 탈락 투표를 앞두고 출연진들은 각기 다른 전략을 펼치며 심장 쫄깃한 두뇌 싸움을 벌인다. 특히 한 출연진이 상대의 마음을 능숙하게 쥐락펴락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자 한초임은 “빌런의 이간질 가식적이다”라며 고개를 내젓는 한편, 낸시는 “서바이벌이니까 나쁠 건 없는 것 같아요”라며 열띤 생존 전쟁에 공감한다.

그러나 출연진들은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서바이벌 게임에 하나둘씩 지쳐가는 모습을 보인다. 급기야 “탈락자로 나 좀 뽑아줘. 나가고 싶어”라고 간절하게 호소하는 이까지 등장하기도. 투표 현장에서는 예상치 못한 선택의 향연이 이어지고, 자진 투표를 하는 뜻밖의 인물까지 나타나며 패널들을 충격으로 몰아넣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누가 마지막에 웃을 수 있을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투표 결과가 궁금해진다.

또한 탈락자 발표 이후에도 출연진들 사이에 치열한 심리전이 계속된다. 특히 배신과 이간질을 일삼는 한 출연자에게 자이언트핑크는 “이 쓰레기”라면서 격분했다고 전해져,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고디바 하우스’의 앞날이 어떻게 이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고디바 SHOW’ 13, 14회는 14일 오후 10시 동아TV에서 방송된다.

사진 = SGC(Seoul Girls Collection)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