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7 00:31
연예

'내과 박원장' 이서진, 적자탈출 생존기…'병맛美' 장착

기사입력 2021.12.15 11:57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사이다 웃음을 보장할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이 문을 연다.

오는 1월 14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은 15일, 진지한데 웃기는 ‘병맛美’ 장착 1차 티저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내과 박원장’은 1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광고계의 ‘히트메이커’ 서준범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아 완성도를 책임진다. 트렌디한 연출에 더해진 색다른 웃음 코드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서진의 파격 변신으로 화제를 모은 티저 포스터에 이어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기대감에 더욱 불을 지핀다. ‘가족 같은 병원’이란 슬로건을 외치며 등장한 박원장(이서진 분). 세상 친절한 미소와 살짝 어색한 가발의 조화가 시작부터 웃음을 유발한다. 그의 뒤로는 아내 사모림(라미란)과 차미영(차청화) 간호사가 차례대로 등장한다.

자본주의 미소를 장착하고 ‘별 다섯 개’와 ‘364일 야간진료’를 어필하는 두 사람. ‘믹스커피 무제한 제공’이라는 거부할 수 없는 서비스까지 야무지게 강조한다. 화끈한 개원 이벤트를 예고하는 박원장 내과의 홍보 영상이 폭소를 안긴다.

이서진, 라미란, 차청화는 신들린 코믹 시너지를 예고한다.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하는 이서진은 짠내 나는 초짜 개원의 ‘박원장’으로 변신한다. ‘폭망’ 직전의 내과를 살리기 위한 박원장의 신박한 고군분투는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부터 망가짐도 불사한 코믹 연기까지, 이제껏 본 적 없는 이서진의 역대급 활약에 이목이 쏠린다.

코믹 연기의 대가 라미란은 남편의 의술보다 TV 쇼닥터와 민간요법을 신봉하는 아내 ‘사모림’으로 분한다. 무모하면서도 과감한 그의 내조는 박원장을 울고 웃게 만든다. 무엇보다 라미란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차청화가 가세해 코믹 시너지에 방점을 찍는다. 차청화가 연기하는 ‘차미영’ 간호사는 ‘월급루팡’을 꿈꾸는 베테랑 수간호사. 초짜 개원의 박원장보다 한 수 위인 차미영의 활약 역시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동명의 원작 웹툰 ‘내과 박원장’은 네이버웹툰 베스트도전 조회수 400만 이상을 기록한 화제의 작품. 20년 경력의 전문의가 직접 그린 디테일하고 리얼한 이야기가 주목을 받았다. 특히 드라마 제작과 동시에 지난 10월부터 네이버웹툰 금요웹툰에 정식 연재를 시작해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내과 박원장’은 2022년 1월 14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사진=티빙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