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08
연예

'특송' 송새벽, 극악무도 경찰 변신…역대급 빌런 예고

기사입력 2021.12.02 09:2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송새벽이 범죄 오락 액션 '특송'(감독 박대민)의 깡패로 투잡 뛰는 극악무도한 경찰 ‘경필’로 새해 스크린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송새벽이 '특송'의 극악무도한 경찰 ‘경필’역으로 관객을 만난다. '특송'은 성공률 100%의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가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다.

데뷔 초부터 개성 강한 연기로 주목을 받은 송새벽은 코미디부터 드라마, 스릴러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열연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왔다. 특히, 영화 '방자전'에서 ‘춘향’을 탐하는 ‘변학도’를 특유의 맛깔스러운 연기로 표현한 송새벽은 제47회 대종상, 제19회 부일 영화상 등 주요 영화제를 휩쓸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후 영화 '진범', '해피투게더', '7년의 밤', 드라마 [빙의], [나의 아저씨] 등을 통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대체불가 존재감을 과시한 송새벽이 2022년 범죄 오락 액션 '특송'으로 인생 캐릭터를 예고해 화제를 모은다.

'특송'에서 송새벽은 깡패로 투잡 뛰는 극악무도한 경찰 ‘경필’역을 맡아 역대급 빌런 캐릭터를 선보인다. 송새벽이 연기한 ‘경필’은 ‘은하’를 집요하게 쫓는 인물로, 경찰 신분이지만 검은 돈 300억을 얻기 위해서라면 불법도 서슴지 않는 이중적인 민낯을 드러낸다. 악랄한 모습부터 ‘은하’를 쫓는 추격전까지 ‘경필’ 캐릭터는 송새벽의 개성 넘치는 연기력과 만나 극에 예측불가한 서스펜스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송새벽 배우만의 독특한 호흡과 리듬감으로 처음보는 느낌의 악역이 탄생되었다”는 박대민 감독의 말처럼 역대급 빌런 캐릭터 ‘경필’로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송새벽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범죄 오락 액션영화 '특송'은 2022년 1월 5일 개봉한다.

사진 = NEW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