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2 04: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아미' 김갑수 "방탄소년단 진을 지민으로 착각"...왜? (옥문아)

기사입력 2021.11.23 11:51 / 기사수정 2021.11.23 11:58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갑수가 방탄소년단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배우 김갑수와 ‘트로트계 BTS’ 장민호가 출연했다. 특히 장민호는 과거의 화려한 이력들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장민호는 과거 수영 강사로 유명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보통 수영 강사는 관련학과 출신으로 뽑는데 아이돌로 데뷔하고 망해서 일을 하기 위해 무작정 이력서를 냈다. 어렵게 뽑혔는데 적성에 잘 맞더라“라고 밝혀 흥미를 유발했다.

이어 그는 ”저녁반 수업을 담당하고 있었는데 오전반에 내 소문이 났다. 오전반 어머님들이 ‘저녁반의 장 선생님을 데려와 달라‘고 요청했다더라”라고 당시 인기를 과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덧붙여 그는 “그때 어머니들의 마음을 알게 됐다. 아들처럼 이런 저런 이야기를 들어주고 나누었던 일이 무대 위에서 노래를 할 때 도움이 많이 됐다”라고 전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날 김갑수는 과거 방탄소년단(BTS)의 진을 지민으로 착각했던 일화와 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에 정식으로 가입하게 된 에피소드까지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슴 부자’ 케미를 자랑하는 장민호와 김갑수의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는 23일 오후 10시 45분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